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넷플릭스 영화추천/하이틴 볼까요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. 28. 11:34

    안녕하세요! 늘 그랬던 것처럼 소개하는 영화도 꼭 넷플릭스랍니다! 저는 넷플릭스가 있어야 해요..최신에 그렇게 넷플만 본 것 같아서 다른 재방송 어플도 구독했어요.본인 중에 제가 구독하고 있는 재방송 앱과 장단점도 설명해 드릴게요.하이틴 로맨스라고 하기엔 어리지만 로맨스보다는 학교생활 자체에 초점을 맞춘 학원 성장물의 느낌도 강해서 그런 것 같아요.


    >


    베넷은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난 예일대를 꿈꾸는 남학생이며 자신은 가난한 집안에서 태어난 하버드대를 꿈꾸는 여학생입니다.


    >


    둘 사이는 사진에서 봤듯이 사소한 것도 질 수 없는 아주 저는 개 기숙사이거든요.독서토론 동아리에서 서로 회장하려고 (동아리 안에 둘밖에 없는 sound..입시에 성공하려고 서로 경쟁하고 있는 사이입니다.


    >


    토론대회전에 학교에서 파티가 열리는데(사담이지만) 저만 이런 파티 부럽지 않아요? 나쁘지 않아도 가고 싶다) 범생의 베넷과 롭잇 어머니들의 성화에 파티갈 준비를 다해서 간척하고!! 영화관에서 메들리를 합니다.그러다가 두 사람이 만나서 데이트가 아니라 데이트를 해요.싱싱하고 귀엽다.


    >


    둘이서 입시에만 신경을 쓰고 목표를 향해 달려온 학생들이라 그런지 동질감을 느끼고 서로 가까워집니다.친구가 없었던 서로 상의도 하고 깊이있는 사람 이야기도 하면서 그런 사이가 됩니다! 어떤 글재주로 인해 주 대표를 못하게 되어 위기도 있었지만 토론 대회에서는 자주 합니까? 하지만 찾을 수 있을 만큼 빨리 이 이야기를 하는 것이 지겹다.


    >


    아내 sound에는 앙숙 범생이 두 영아를 훔쳐보는 이런 재미가 있었던 것 같아요.입시가 본인과 분리할 수 없는 단어라서 더 익숙해진 고민? 그런 것도 있어요.달콤하고 신나는 로맨스 스토리는 아니지만 주인공들이 주위를 보게 되면서 성장했고, 그 성장동안의 풋풋한 로맨스라는 것이 독특하고 오히려 재미있게 느껴진 영화였습니다! 저처럼 하이틴을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분들은 꼭 나쁘게 생각하지 않을거라 생각해요! 넷플이 더 많은 하이틴을 찍어주셨으면 좋겠어요!!내가 제1열심히 볼 본 임프 지안. 있는데...


    >


    그럼 모두들 안녕!! 더 재밌는 영화 또 보러 올께요!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